본문 바로가기
건설워커/공지

건설워커, 이메이드와 파트너십 체결…취업지원·기업교육 시장 공략

by 건설워커 2017. 11. 30.
반응형

건설분야 취업지원 프로그램 및 기업교육 공동 진행 

"공감, 소통의 취업콘서트 연다!" 건설워커-이메이드 손잡은 이유

[건설워커 보도자료 2017-11-30] 건설워커가 이메이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는 중견 엔터테인먼트업체 이메이드(www.emade.co.kr 대표 유주경)와 '취업지원 프로그램 및 기업교육 부문'에서 협력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건설워커는 이메이드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건설사들이 유능한 인재를 확보·육성하고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건설 구직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건설워커는 건설산업 분야 구인구직 및 기업교육 콘텐츠 확보에 주력하고, 이메이드는 토크콘서트, 워크숍, 포럼 등 교육 프로그램의 기획과 진행을 책임지기로 했다. 아울러 양사는 취업교육, 기업교육 플랫폼의 공동구축과 공동마케팅에 합의하고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유종현 건설워커 대표는 "이번에 체결한 파트너십은 건설워커와 이메이드가 서로의 강점을 더해 국내 취업지원 프로그램 및 기업교육 시장에서 영향력을 극대화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며 "기존의 일방적인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토론하고 공감과 흥미를 유발하는 감성 교육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메이드는 뽀빠이 이상용, 코미디언 엄용수, 방송인 배동성, 배우 인성호, 가수(그룹) 신길역로망스, 제레미박, 권성희, 방주연 등 다수의 방송연예인과 이벤트MC계의 간판스타 유주경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유머 넘치는 말솜씨와 탁월한 진행 능력을 갖춘 엔터테이너들이 대거 포진한 엔터기업답게 각종 행사와 공연 등 이벤트 분야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1997년 출범해 올해로 만 20년을 맞은 건설워커는 건설 분야에 특화된 구인구직서비스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국내 전문취업포털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건설인이 찾는 취업포털’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현대건설, 삼성물산, 대우건설, 대림산업, GS건설, 롯데건설, 호반건설 등 대형ㆍ중견 건설사 대부분이 기업회원으로 가입돼 있어, 이들의 채용소식을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다.

이밖에 △건설사 취업인기순위 △건설사 연봉정보 △건설사 취업족보 △건설기업 최신동향 △시공능력(도급순위) 정보 △입찰정보 △건설자격증발급 △건설사 공채달력 △건설 헤드헌팅 등 종합취업포털에서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콘텐츠들이 가득하다.

이메이드
이메이드는 뽀빠이 이상용, 코미디언 엄용수, 방송인 배동성, MC유주경 등 탁월한 진행 능력을 갖춘 중견 엔터테이너들이 포진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건설워커 유종현 대표(왼쪽)와 이메이드 유주경 대표

건설워커1997년 출범해 올해로 만 20년을 맞은 건설워커는 건설 분야에 특화된 구인구직서비스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국내 전문취업포털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건설워커 출처와 함께 보도 및 교육목적으로 전재·복사·배포를 허용합니다.

#건설워커 #보도자료 #건설취업 #유종현 #이메이드 #유주경 #위키트리 #이상용 #엄용수 #배동성 #신길역로망스 #인성호 #제레미박 #권성희 #방주연 #MC #행사 #이벤트 #진행자 #사회자 #현대건설 #삼성물산 #대우건설 #대림산업 #포스코건설 #호반건설 #서희건설 #롯데건설 #한화건설 #위키트리 #전남인터넷신문 #국토일보 #건설경제 #뉴스에듀 #유아뉴스24 #캐드앤그래픽스 #뉴스에이 #대한뉴스 #시사뉴스 #통신일보 #이데일리 #뉴스타운 #금강일보 #오마이건설뉴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컴테크컨설팅(건설워커) | 대표 유종현 | 서울 강북구 한천로140길 5-6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25058 | TEL : 02-990-4697 | Mail : helper@worker.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북-제 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