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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워커/잡투데이

15일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특강…‘구매자가 생각하는 영업의 핵심 3요소’ 주제

by 건설워커 2012. 6.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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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특강…‘구매자가 생각하는 영업의 핵심 3요소’ 주제




건설회사 자재직협의회(건자회)와 테크넷21(www.winwin365.com)이 각각 주최·주관하고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가 후원하는 ‘건설자재 외주영업 노하우’ 6월 강연회가 15일(13:30~17:30)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서울치의학교육원(www.sida.or.kr)에서 열린다. 

 

강연회에서 양규영 강사(테크넷21 대표)는 ‘구매자가 생각하는 영업의 핵심 3요소’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실무 실전을 바탕으로 한 이번 강의는 세 시간 동안 △구매담당자에게 무엇을 줄것인가 △구매업무 흐름에 따른 영업요소 △구매자가 관심 갖는 영업 멘트 △영업상담시 집중하게 하는 방법 △영업부서가 반드시 챙겨야할 것들 △구매자가 생각하는 영업의 핵심 3요소 등을 소개한다. 


강연회를 주최하는 건자회는 시공능력 40위 이내 주요 종합건설사 자재구매 실무자들의 정보교류 모임으로 1991년 창립됐다. 후원사인 건설워커는 1997년 6월 국내 최초로 건설채용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14년 동안 건설업 채용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건자회OB 사무국장을 겸하고 있는 양 대표는 건설자재 영업과 구매, 컨설팅 분야에서 25년간 경험을 쌓은 전문가다. 벽산, SK건설 등에서 영업과 구매 경력을 쌓았다. 책에 나와 있는 기존의 이론적인 영업 강의와 달리 구매담당자의 입장과 시각으로 실전 영업노하우를 전수한다는 점이 이 강연회의 특징이다. 


자세한 문의 및 참가 신청은 전화(02-999-3781∼2) 및 온라인(www.winwin365.com, www.worker.co.kr)으로 하면 된다.


한편, 건설워커는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 강화에 나섰다. 건설사 채용정보 뿐 아니라 각종 취업팁과 칼럼, 설문조사, 강연회, 이벤트소식, 건설사 인기순위 등을 SNS에 실시간 제공하고 있다. 건설워커는 자사 공식 트위터 계정(@workerkr)의 팔로워수가 2만 5천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채용포털 업계 최대 규모의 팔로워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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