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설워커/잡투데이

전기전자·IT·기계 분야 채용 활발

by 건설워커 2013. 5. 15.
반응형

전기전자·IT·기계 분야 채용 활발



전기전자·IT·기계 등 이공계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분야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5일 이공계 채용포털 이엔지잡(www.engjob.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LS산전, SK하이닉스, LG엔시스, NHN, 한국기계연구원, 대한항공 등이 전문인력 채용에 나섰다.

◆ LS산전(www.lsis.biz)이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전력기기사업부문, 자동화사업부문, T&D(전력시스템)사업부문, 생산기술부문, CTO부문, 자동차전장사업부, 연구개발(각 부문) 등이며 2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신입사원이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13년 8월 졸업예정자), 경력사원은 해당 직무 경력 최소 2년 이상 경력 보유자 이어야 한다. 또 토익, 오픽, 토익스피킹 등 일정 점수(레벨)이상의 외국어 능력을 필수사항으로 요구한다. 학점은 전학년 평점 평균 3.0 이상(4.5 만점 기준) 이어야 한다.

◆ SK하이닉스(www.skhynix.com)가 R&D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핵심제품, 그래픽설계 등이며 지원자격을 갖춘 자는 입사지원서를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9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LG엔시스(www.lgnsys.com)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IT시스템영업, IT엔지니어, 지원 등이며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각 모집분야별 경력년수 등의 지원자격에 해당하는 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어학성적 우수자는 우대한다.

◆ NHN(www.nhncorp.com)이 한게임 부문 보안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회사 보안정책 수립, 법상 필요한 보안 관련 조치 의무 이행, 인증심사 등 관련 업무 수행 등이다. 정보보호 분야에서 4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자로써, 정보보호관리 체계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으며, 특히 게임서비스에서의 정보보호 특성을 잘 알고 있는 자, 기타 회사가 요구하는 자격요건을 갖춘 자는 6월 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한국기계연구원(www.kimm.re.kr)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직이 첨단생산장비, 극한기계부품, 나노융합기계, 환경·에너지기계, 기계시스템안전, 대구융합기술, 전략연구 등이며 행정직은 재무·회계 등이다.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는 6월 13일까지 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대한항공(http://kr.koreanair.com)이 신입/경력 연구개발 인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체계종합, 종합군수지원, 제어/항전, 시험/인증, 계통/구조개발 등이며 직무별 관련 전공은 항공, 기계, 전기, 전자, 전산, 컴퓨터, 산업공학, 메카트로닉스 등이다. 회사가 요구하는 자격요건을 갖춘 자는 2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외국어 능통자, 석사/박사학위 소지자 및 관련 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합격자는 소정기간 계약직 근무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 전환 가능.

◆ 한국철도기술연구원(www.krri.re.kr)이 우수인재를 초빙한다. 모집분야는 기계공학, 건축(공)학, 전기·전자·컴퓨터공학, 교통공학, 경제·재무 등이며 31일까지 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기소개서, 최근 2년 이내 공인어학성적증명서, 연구실적 등의 서류 파일첨부. 응시자격은 관련분야 박사학위소지자(2014년 졸업예정자 포함)로 토익 750점(텝스 597점, 토플 85점) 이상의 공인어학성적 보유자 이어야 한다. 영어권 국가 학위취득자의 경우 어학성적표 제출 면제.

이밖에 코오롱생명과학(19일까지), 오성전자(22일까지), 광림이엔씨(18일까지), 대성산업(20일까지), 넥센타이어(19일까지), 대한제강(22일까지) 등이 사원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엔지잡(www.engjob.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컴테크컨설팅(건설워커) | 대표 유종현 | 서울 강북구 한천로140길 5-6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25058 | TEL : 02-990-4697 | Mail : helper@worker.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북-제 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