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설워커/건설채용

좁아지는 건설사 취업문, 해법은?…한화건설·한신공영·중흥건설 등 채용

by 건설워커 2018. 5. 9.
반응형

한화건설 9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한화건설, 한신공영, 중흥건설, 에이스건설 등이 전문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좁아지는 건설사 취업문, 해법은?…한화건설·한신공영·중흥건설 등 채용

[건설워커 보도자료 2018-05-09] 상반기 건설사 공채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면서, 아직 취업관문을 통과하지 못한 구직자들의 마음이 조급해지고 있다. 건설업 고용시장의 불안한 흐름을 감안하면 이제 눈높이를 과감하게 낮춰야 할 때가 왔다고 전문가들은 주장한다. 9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한화건설, 한신공영, 중흥건설, 에이스건설 등이 전문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한화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국내/해외), 개발, 토목(국내/해외), 특수(해외), 플랜트 등이며 31일까지 한화건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사항 및 우대사항은 모집분야별로 다르며 공통우대사항은 △보훈대상자 △국가 등록 장애인 등이다.

◆ 한신공영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건축설계, 전기 등이며 1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외국어(영어, 베트남어) 능통자 우대 △건축설계의 경우 공모설계 유경험자 우대 △전기의 경우 전기, 통신, 소방(전기), 철도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중흥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계(시공), 전기(시공)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입사원(전기) 자격요건은 △전문대 졸업자 이상 및 졸업예정자 △관련분야 자격증소지자 등이며 경력직은 △관련분야 자격증소지자(복수자격자) 우대 △공동주택 경력자 우대 △초고층 경력자 우대 등이다.

◆ 강산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업개발, 토목, 건축(공무, 시공), 설비, 전기, 안전관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0일까지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건축/설비/전기의 경우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근생복합시설 등 일반건축물 유경험자 △안전관리의 경우 건설/산업안전기사 자격증 보유자 등이다.

◆ 에이스건설이 경력직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전기설비, 기계설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자격은 △종합건설업체 근무자 우대 △관련학과 졸업자 이상 △지방근무 가능자 △관련 자격 소유자 등이다.

이밖에 효성(18일까지), 이테크건설(11일까지), 철근종합건설(16일까지),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14일까지), 자이에스앤디(31일까지), 아주산업건설(15일까지), 윈하이텍(13일까지), 삼능건설(12일까지), 지평건설(채용시까지), 선원건설(채용시까지), 계선(채용시까지) 등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www.worker.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건설워커 유종욱 총괄이사는 “건설·부동산 경기침체 여파로 인해 건설업계의 고용 부진이 한동안 지속될 것”이라며 "입사희망기업에 대한 눈높이를 낮추고 실무역량 강화와 경력관리에 초점을 맞추는 취업전략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회사명 모집부문 마감일
한화건설 건축, 개발, 토목, 특수, 플랜트   5월 31일
한신공영 건축시공, 건축설계, 전기 5월 15일
중흥건설 기계(시공), 전기(시공) 5월 14일
강산건설 영업개발, 토목, 건축(공무, 시공), 설비, 전기, 안전관리 5월 20일
에이스건설 전기설비, 기계설비 5월 18일
자료제공 - 건설워커 (http://www.worker.co.kr)


#건설취업 #건설워커 #한화건설 #한신공영 #중흥건설 #강산건설 #에이스건설

<저작권자 ⓒ 건설워커 www.worker.co.kr >

건설워커 출처와 함께 보도 및 교육목적으로 전재·복사·배포를 허용합니다.

★기사화된 매체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컴테크컨설팅(건설워커) | 대표 유종현 | 서울 강북구 한천로140길 5-6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25058 | TEL : 02-990-4697 | Mail : helper@worker.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북-제 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